"도미노피자 먹고 영국 '손흥민' 경기 직관 기회 잡으세요"

      2024.07.01 10:47   수정 : 2024.07.01 10:4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도미노피자는 전속 모델 손흥민의 영국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항공권과 경기티켓을 제공하는 'SON 봤다' 캠페인을 이달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도미노피자는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티켓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L)를 구매한 회원 중 매월 1명을 추첨한다.

추첨자는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경기 티켓과 항공권을 제공받는다. 티켓과 항공권은 2인 제공되며 배달앱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도미노는 이달 중 K푸드 트렌드를 도미노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여름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여름 신제품 출시에 맞춰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TVCF도 런칭할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오늘부터 손흥민 선수와 함께 더 재밌게, 더 맛있게, 더 새롭게 ‘SON 봤다’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더 재미있는 프로모션, 더 맛있는 신제품, 더 새로운 광고로 도미노피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