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건강과 자외선 차단 동시에, 동화약품 '후시다인' 선크림

      2024.07.04 14:15   수정 : 2024.07.04 14:1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피부 건강과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는 기능성 선크림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4일 동화약품에 따르면 지난 3월 출시한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이 올리브영 더모 코스메틱 분야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민감성 피부, 여드름성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징크옥사이드 성분만으로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시켜 눈 시림과 피부 자극을 덜어 낸 저자극 제품으로 트러블 케어 특화 성분인 ‘후시덤-T’를 함유해 효과적으로 피지를 조절해 주는 효능을 갖췄다.

또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에 자외선 2종 (UVA, UVB)은 물론, 적외선, 블루라이트, 미세먼지까지 일상적 자극을 5중으로 방어해준다.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은 출시 3개월 만인 지난 5월, 수많은 선케어 제품의 각축전이 벌어지는 올리브영에서 더모 코스메틱 분야 판매 랭킹 1위 선크림이라는 타이틀을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동화약품의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은 트러블 전문 스킨케어 라인으로, 걱정 없이 평화로운 피부를 위한 ‘피부평화주의’를 지향하며 문제성 피부 고민에 명확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은 후시다인 네이버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