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전문가들도 호밍스 맛 인정"

      2024.07.08 10:55   수정 : 2024.07.08 10:5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 미식 전문가 3인이 함께한 2024 광고 캠페인 영상을 8일 공개했다.

'당신이 알아주는 맛'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모델 차은우와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 전문가들이 제대로 만든 호밍스의 맛을 인정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를 통해,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위해 정교하게 완성한 호밍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호밍스 브랜드 모델인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 미식 전문가로 독보적인 전문성을 자랑하는 음식 평론가 '박상현',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이자 방송인인 '입짧은햇님', 탁월한 요리 실력까지 겸비한 먹방 크리에이터 '햄지'가 참여했다.
호밍스 대표제품들을 주제로 제작한 에피소드 영상은 호밍스만의 기술력, 풍성한 원재료, 식감·맛 등 제품의 강점을 꼬집어 칭찬하며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4명의 미식 전문가들이 호밍스의 진가를 인정하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에피소드는 호밍스 대표제품 '고기곰탕', '촉촉한 새우물만두', '녹두삼계탕', '호밍스x능라도 평양식만둣국', '우거지 순살감자탕', '집만두 김치두부', '부산식 곱창전골', '대게와랍스터 볶음밥' 등을 주제로 총 8편으로 제작했다.
한 에피소드당 1분 남짓한 본편 영상 1편과 3편의 숏츠 영상까지 총 32편으로 구성한 이번 호밍스 광고 캠페인 영상은 청정원 공식 유튜브 채널 '청정원 푸드캐스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