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 미래교육 우수재능학생 장학금 전달

      2024.07.08 13:34   수정 : 2024.07.08 13:3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웹케시그룹이 특성화고 재학생 40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웹케시그룹은 지난 5일 ‘제4회 미래교육 우수재능학생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미래교육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는 장학 지원 사업으로 지난 2021년부터 시작됐다.

전국의 특성화고 재학생을 대상으로 학업 성적 및 재능이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첫해 20명으로 시작해 지난해 35명, 올해는 총 40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서가은 장학생 대표는 “웹케시그룹의 지원 덕분에 새로운 목표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경험을 하게 됐다”며 “이 자리에 있는 장학생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며 빛나는 미래를 만들길 응원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은 “이번 장학금이 희망찬 미래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디딤돌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선한 의지로 기업을 운영하고, 이를 통해 우리 이웃과 국가 발전에 공헌한다는 기업 정신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웹케시그룹은 매년 수익의 일정 부분을 국가, 사회, 고객, 주주에게 환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해오고 있다.
2000년 초반부터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어린 미혼모 돕기 △캄보디아대학 SW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zoom@fnnews.com 이주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