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여름밤의 감성.. '2024 오크밸리 서머 페스타' 개최
2024.07.10 08:26
수정 : 2024.07.10 08:26기사원문
강원도 원주의 청명한 자연 속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2024 오크밸리 서머 페스타'를 개최한다.
페스타 기간 빌리지센터 앞 잔디광장에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노르디스크, 제이크라 등과 협업해 '캠핑 인 더 밸리' 존을 을 조성하고 캠핑 입문을 망설였던 초보자,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싶은 캠핑 마니아들을 대상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캠크닉(캠핑+피크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핑 테이블과 체어, 접이식 캠핑 침대, 내외부 조명 등이 설치된 8종의 텐트 중 취향에 맞는 타입을 선택해 예약하면 90분간 이용할 수 있다.
캠핑 구역 인근 액티비티 존에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물총을 발사해 과녁을 맞히는 물총 사격, 대형 다트판에 공을 차 점수를 따는 다트 축구, 친환경 특수 용액으로 초대형 비눗방울을 만들어보는 버블 체험 등 남녀노소 모두가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석양과 리조트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저녁에는 밸리빌리지와 힐스빌리지 야외광장에 비어 가든과 푸드트럭을 운영해 시원한 음료와 주류, 맛깔스러운 메뉴들을 판매한다. 여기에 싱어송라이터 ‘빈채’, ‘문희원’ 등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버스킹 공연으로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줄 예정이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