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바나나잎 추출물이 해결한다

      2024.07.12 09:13   수정 : 2024.07.12 09:1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유니베라가 대표 혈당관리 건강기능식품인 '레벨지'를 성분과 기능을 강화하여 '레벨지 플러스'로 새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유니베라는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48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

레벨지 플러스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체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레벨지 플러스의 주원료 중 하나인 바나바잎 추출물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준다. 바나바잎은 필리핀, 인도네시아, 일본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오랫동안 사용돼온 약용작물이다.
바나바잎에서 얻은 추출물에는 코로솔산 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것이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크롬은 우리 몸에서 소량 필요하지만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이다. 주로 단백질, 탄수화물,지방 대사에 관여하여 체내 에너지 생산과 근육 형성에 기여한다.
이외에도 유니베라가 운영하는 '태양이 허락한 축복의 땅' 멕시코 농장의 알로에베라겔과 돼지감자, 여주, 쇠비름잎, 양파 등 부원료 5종이 함유돼 있다.

레벨지 플러스는 전반적으로 식후 혈당 상승이 염려되는 고객이나 평소 식후 혈당 수치가 높은 분, 밥과 빵 등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을 하거나 불규칙한 식사로 혈당 케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편의성을 위해 목넘김을 고려한 초소형 정제를 사용하였으며 하루에 한 포,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개별 스틱형 제품으로 선보였다"며 "유니베라 대리점과 유피(유니베라 플래너) 또는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