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TV 밖으로 나온 CJ온스타일...핫플 양양에 팝업스토어 '온 더 비치'

      2024.07.14 14:13   수정 : 2024.07.14 14:1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이 모바일과 TV 화면이 아닌 오프라인 공간으로 나와 고객들을 만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5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하조대에 위치한 고스트비치에서 팝업 스토어 '온 더 비치(ON THE BEACH)'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팝업 스토어 공간으로 낙점한 양양 고스트비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서핑 성지로, 여름 휴가철 '핫플(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곳이다.

CJ온스타일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과 감도 높은 취향을 제안하는 플랫폼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고스트비치’를 첫 팝업 공간으로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팝업 스토어 온 더 비치는 CJ온스타일을 상징하는 보라색을 활용해 해변 분위기로 꾸며졌다. 입구부터 원형 튜브와 서프보드 등 해변과 어울리는 각종 소품을 배치했다.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비치발리볼 챌린지와 포토존 인증사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CJ온스타일 적립금과 굿즈를 증정한다.


오는 20~21일에는 팝업스토어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신발 크록스, 화장품 VT·클리어디어, 건강식품 링티, 가구 데스커 등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팝업 스토어에서 체험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과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CJ온스타일이 오프라인으로 나와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협력사에는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