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파크포차' 휴가철 분위기 연출"

      2024.07.15 13:35   수정 : 2024.07.15 13:3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파크 얏트 부산'(사진)이 여름 휴가철 호캉스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색 콘센트를 선보인다.

이 호텔은 30층에 위치한 라운지는 여름밤이면 생각나는 포장마차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호텔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레트로 풍의 '파크 포차(Park Pocha)'로 꾸며진다.



'매운 어묵 튀김', '해물 파전', '문어 숙회' 등 포장마차하면 빠질 수 없는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주류 메뉴로는 파크 하얏트 부산 에디션 생맥주, 제철 과일을 활용한 소주 담금주, 주전자 막걸리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마련해 이색적인 포차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열대야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되는 '파크 포차'는 오후 6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며, 투숙객이 아니라도 이용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높일 다양한 '서머 익스피리언스(Summer Experience)' 서비스를 선보인다.

무더위 속 편안하고 쾌적한 호캉스를 넘어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한 이번 '서머 익스피리언스'는 야외활동 없이도 실내에서 다채롭게 만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준비했다.

아늑한 객실에서 30여종의 인기 게임을 즐기며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닌텐도 대여 서비스'는 오는 22일부터 8월 17일까지 운영한다.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객실당 최대 4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받는다.

풍성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두 가지 투숙객 한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비 모어 익스피리언스 앳 파크 하얏트 부산(Be More Experience at Park Hyatt Busan)'은 오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된다. 100% 당첨되는 뽑기 이벤트로 레이트 체크아웃, 하얏트 월드 엘리트 등급 특전 체험, 호텔 식음업장과 사우나 할인부터 아이스크림 등 더위를 식혀줄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 및 선물을 증정한다.

'비 모어 앳 파크 하얏트 부산(Be More at Park Hyatt Busan)'은 오는 28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부산의 인기 객실인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를 포함한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23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로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직접 제작한 '부산 트래블 가이드' 스티커북을 오는 22일부터 소진때까지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마스코트 물개 인형 캐릭터와 함께 부산의 명소를 둘러보는 내용으로 다양한 스티커로 직접 책을 꾸밀 수 있어 어린이 고객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액티비티로 안성맞춤이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