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해외휴가 떠나는 비대면 환전고객 1000명에 커피 쏜다
2024.07.15 14:52
수정 : 2024.07.15 14:5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KB국민은행은 내달 18일까지 비대면 환전고객을 위한 ‘핫 썸머(HOT SUMMER)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이나 KB스타뱅킹에서 기타 통화를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신청한 고객이다. 기타통화는 미 달러(USD)와 엔화(JPY), 유로(EUR)를 제외하고 비대면 환전 신청이 가능한 14종 통화(△CNY △GBP △CAD △AUD △NZD △HKD △SGD △CHF △THB △MYR △VND △IDR △PHP △TWD)이다.
비대면 환전 신청 후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주 간 매주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2매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KB스타뱅킹에서 편리하게 환전하고 아울러 시원한 커피와 함께 더욱 행복한 마음으로 여름 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롭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앞서 KB국민은행은 KB국민카드와 협업해 국내·외 여행 시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지난 4월 출시했다. 별도 연회비 없이 전 세계 41종 통화에 대해 최대 200만원까지 환전 시 환율 우대 100%와 해외 결제·ATM 인출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여행객을 위한 △KB 페이 온·오프라인 결제 △카페 △빵집 △철도 △고속버스 △주차장 △전국맛집 등 다양한 영역의 환급 할인도 지원한다.
#KB국민은행 #비대면환전 #KB국민트래블러스체크카드 #트래블체크카드 #환전이벤트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