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파리 스포츠 축제 기간 새벽 라이브 특별 편성"

      2024.07.18 09:12   수정 : 2024.07.18 09:1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이 오는 26일부터 열리는 파리 스포츠 축제 기간을 맞아 TV 새벽 라이브를 특별 편성한다. 파리 스포츠 축제 기간의 주요 경기가 새벽에 진행되는 만큼 늘어나는 새벽 시간대 TV 시청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18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에 특별 편성한 새벽 라이브는 개막식과 폐막식, 주요 경기 일정을 고려해 오는 27일과 28일, 다음 달 10일과 11일 총 4일에 걸쳐 오전 2시부터 오전 5시30분까지 선보인다.

통상 새벽 시간대에는 재방송을 편성해왔는데, 올림픽 시청 인구를 겨냥해 패션과 침구 등 인기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새벽 TV라이브를 편성했다고 CJ온스타일은 전했다.

파리 스포츠 축제 콘셉트로 기획한 '다같이 올원픽' 응원 프로모션도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TV와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TV에서는 새벽 라이브 방송 중 라이브톡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해 'CJ제일제당 소바바치킨', '닭집아들 직화무뼈닭발' 등 야식 상품을 증정하며 해당 상품들은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는 행사 기간 매일 정각마다 진행되는 스피드 게임 참여시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쇼핑 지원금'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전 세계가 기다리던 스포츠 축제인 만큼, CJ온스타일과 함께 새벽 시간대 생생한 TV라이브도 즐기시고 다양한 응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