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그니티, '식혀' MV 티저 공개…청량 뉴트로 '데뷔 기대' 폭발

      2024.07.22 14:48   수정 : 2024.07.22 14:48기사원문
보이그룹 디그니티(DIGNITY)가 시원한 Y2K 감성을 예고했다.디그니티(루오·민석·루크·온·형진)는 22일 낮 12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igmotion(디그모션)' 타이틀곡 '식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티저 영상 속 디그니티 멤버들은 '식혀'의 뉴잭스윙 사운드에 맞춰 힙합 퍼포먼스와 함께 재기발랄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Y2K 뉴트로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이와 함께 공개된 '식혀'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는 신나는 여름 바이브를 예고하고 있다.
디그니티는 '식혀'를 통해 올 여름 새로운 콘셉트의 서머송으로 열기를 식혀줄 전망이다.또한, 디그니티 다섯 멤버의 훈훈한 청량 비주얼이 보기만 해도 시원한 기운을 선사한다. 디그니티표 러브송을 완성할 멤버들의 화수분 매력이 엿보여 기대감을 고조시킨다.'식혀'는 Y2K 시대에 인기를 끌었던 뉴잭스윙을 현 세대의 K-POP에 접목시켜 재해석한 곡이다. 사랑에 빠진 이의 마음을 더운 날씨에 비유해 공감대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디그니티의 데뷔 앨범 'Digmotion'에는 '식혀'를 비롯해 'Boyfriend(보이프렌드)', '구름 위를 걷는 것 같은 거야', '붙어라', 'RAMBO (Remix)(람보 리믹스)'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지난해 JTBC '피크타임'에서 보여준 디그니티의 패기를 데뷔 앨범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형상으로 만끽할 수 있다.정식 데뷔를 기념해 디그니티는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데뷔일인 24일에는 국내 240여 개 매장을 가맹점으로 두고 있는 셀프 포토존 프랜차이즈 포토시그니처와 함께 포토프레임을 선보인다. 전국 매장에서 포토프레임과 함께 '식혀'의 인스트루멘털 음원도 들어볼 수 있어 디그니티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그니티는 오는 24일 낮 12시 미니 1집 'Digmotion'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식혀'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