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의 향기...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B3 트리플 블랙’ 4종
2024.07.24 15:45
수정 : 2024.07.24 15:45기사원문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한정판 퍼터 ‘B3 트리플 블랙’ 4종을 26일부터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한다. 이번 ‘B3 트리플 블랙’은 수십년 전부터 입증된 4종의 클래식한 퍼터를 '올 블랙'의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해낸 명품 라인업이다.
먼저, 이번 ‘B3 트리플 블랙’ 한정판 퍼터는 블랙 컨버터블 자동차에서 영감을 얻어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의 올 블랙 컬러 마감을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정교한 수작업의 PVD 코팅 공정으로 컬러를 마감해 내구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풍부하고 다크한 블랙 컬러를 연출했다. 헤드 마감과 동일한 블랙 컬러의 샤프트와 그립 그리고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한정판 헤드커버까지 적용돼 더욱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을 선사한다.
이번 한정판의 매력은 이 뿐만이 아니다. ‘B3 트리플 블랙’ 라인업에서는 그 동안 투어 선수들에게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카티 카메론의 클래식한 모델부터 현재 인기 있는 모델까지 총 4종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B3 트리플 블랙 뉴포트 2, 뉴포트 2 롱 넥, 산타페, 그리고 카탈리나가 그것이다.
B3 트리플 블랙 뉴포트 2는 이번 한정판 퍼터 중 가장 대표적인 모델이자 최신 헤드인 셀렉트 뉴포트 2를 기반으로 했으며, 아이빔 플러밍 넥이 장착돼 편안한 토우 플로우(Toe Flow)를 선사한다. 또한 B3 트리플 블랙 뉴포트 2 롱 넥은 슈퍼 셀렉트 뉴포트 2 헤드에 더 길어진 아이빔 스타일 롱 넥이 적용된 모델이다.
산타페와 카탈리나도 눈여겨볼 만한 제품이다. B3 트리플 블랙 산타페는 스카티 카메론의 초창기 모델인 산타페를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슈퍼 셀렉트 뉴포트의 부드럽고 둥근 헤드를 기반으로 아이빔 스타일의 곡선 형태를 띈 플레어 1.5 넥을 특징으로 한다. 또 B3 트리플 블랙 카탈리나는 스카티 카메론의 또다른 초창기 모델인 ‘클래식 X’ 퍼터에서 받은 영감을 현대적인 슈퍼 셀렉트 뉴포트 플러스 헤드를 기반으로 재해석해 안정성과 멋스러움을 더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