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김민재 입국 실시간 중계"...'쿠팡플레이 시리즈’ 중계 일정 나왔다
2024.07.24 12:45
수정 : 2024.07.24 12:4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쿠팡플레이가 오는 7월 30일~8월 3일 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전체 중계 일정을 발표했다.
쿠팡플레이는 30일 오후 4시 10분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의 △기자회견 생중계 △오픈 트레이닝 △경기 당일 프리뷰쇼 △본경기 등 와우회원에게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중계는 세계적인 선수들의 입국 현장부터 시작한다.
뮌헨, 토트넘, 팀 K리그의 오픈 트레이닝 현장 중계는 김용남 캐스터, 임형철 해설위원, 황덕연 해설위원과 조원희 전 축구선수, 방송인 플로리안이 진행한다. 쿠팡플레이는 구단의 훈련 장면을 팬들에게 공개하는 오픈 트레이닝 중계를 통해 생생한 연습 과정은 물론이고, 평소에 팬들이 접하기 힘든 선수들의 편안한 모습도 전달한다.
깊이 있는 지식과 위트 넘치는 해설로 감동도 더한다. 1경기와 2경기 모두 윤장현 캐스터와 이근호, 한준희 해설위원이 호흡을 맞추며 현장의 매 순간을 활기차게 전할 예정이다. 경기 이후에도 진세민 아나운서와 임형철, 황덕연 해설위원이 진행하는 리뷰 방송을 통해 경기의 하이라이트 및 분석을 제공한다.
7월 31일과 8월 3일에 진행되는 본경기에 앞서 쿠팡플레이는 경기 시작 한 시간 반 전부터 ‘프리뷰쇼’를 각각 진행한다. 31일 팀 K리그 vs 토트넘 1경기 프리뷰쇼에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에서 '신도림 조기 축구회'로 웃음을 선사한 정성호와 권혁수가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