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랜드, 여름방학 맞이 선물 증정 행사

      2024.07.25 09:14   수정 : 2024.07.25 09:1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경주=김장욱 기자】 "올 여름방학에는 시원하고 쾌적한 유교랜드에서!"
경북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유교랜드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공사는 '여름방학 이벤트' 기간 중 평일(화, 수, 목, 금)에 방문한 초등학생 이하 유교랜드 방문객에게 문구류 세트 및 저금통 등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재 유교랜드에서는 초등학생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시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체 혹은 안동시민의 경우 중복하여 추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김남일 사장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안동문화관광단지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유교랜드는 한국 정신문화 수도인 안동에서 유교 문화를 놀이로 체험하는 것을 주제로 설립됐으며, 많은 가족단위 관광객의 인기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방문객은 유교적 세계관을 미디어아트로 표현한 儒niverse관, 유교를 상징하는 은행나무를 주제로 한 놀이터 등 방문객이 유교문화를 몸소 체험하며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있다.


이외 에어바운스, 모션인식게임, 아케이드 게임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