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소셜 아이어워드 2024' 쇼핑 부문 통합 대상 수상
2024.07.26 10:17
수정 : 2024.07.26 10:1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25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 쇼핑 부문에서 통합 대상을 받았다.
26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작년 브랜드쇼핑 인스타그램 분야 최우수상 수상에 이은 두 번째다.
신세계면세점의 공식 인스타그램은 여행의 설렘을 함께 나누는 공감형 콘텐츠와 면세쇼핑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큐레이팅 콘텐츠, 여행의 설렘을 극대화해 줄 버라이어티한 이벤트 등 정보와 소통, 공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받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신세계로 체크인' 시리즈 영상을 통해 전 세계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하고, 여행 정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또 나라별 팁 문화, 각국의 교통패스, 여권 분실 대처법, 모바일 여권 등의 정보와 팁, 면세 쇼핑 관련 유용한 정보를 포함한 큐레이팅 콘텐츠를 제공하고, 특정 인물의 여행 이야기를 담은 '커리어 인 캐리어' 시리즈를 통해 고객들과의 공감과 소통을 강화해 왔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은 금번 수상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며 "SNS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