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로 디자인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출시
2024.07.28 13:38
수정 : 2024.07.28 13:38기사원문
신한카드는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이하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 여러 국가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한카드는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새로 출시했다.
특히, 영화 ‘슈퍼배드4’ 개봉일(7월 24일)에 맞춰 신규 디자인이 출시된 만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신한카드는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미니언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리고 신한카드는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 곳곳에서 누릴 수 있는 숙박, 쇼핑, 투어 등 여행 관련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우선 일본으로 여행하는 고객이라면 일본 세이부 그룹의 세계적인 호텔 체인 ‘세이부 프린스 호텔’ 숙박을 할인받을 수 있다. 내년 3월 31일까지 세이부 프린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 객실 최적가에서 5%가 추가로 할인된다. 하계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국에서는 도시별 호텔과 리조트 등 숙박 관련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