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CCTV에 담긴 범죄현장에 "미쳤나봐"

      2024.07.30 00:00   수정 : 2024.07.30 00:00기사원문
[서울=뉴시스] MBC 에브리원 예능물 '히든아이'가 8월 5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제공) 2024.07.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히든아이'가 충격적인 범죄 현장을 포착한다.

29일 MBC 에브리원 예능물 '히든아이' 측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히든아이'는 폐쇄회로(CC)TV에 포착된 영상 속 사건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쇼다.

이번에 공개된 '히든아이' 예고편에는 '모든 범죄는 기록을 남긴다'라는 카피에 걸맞게 본방송에서 공개될 충격적인 영상이 담겼다. CCTV, 경찰 보디캠, 경찰차 블랙박스 등에 포착된 방화, 폭행, 엘리베이터 사건 등 생활밀착형 사건들의 뒷이야기를 전한다.

MC 김성주, 박하선, 소유, 김동현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필터링 없는 찐 리액션을 드러낸다.
특히 김성주는 "이거는 가만히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분노에 치를 떨고, 소유 역시 "미쳤나봐 진짜"라며 눈시울을 붉힌다.


뿐만 아니라 영상을 통해 사건을 분석하고 범죄 예방팁을 전할 '3캅스' 권일용, 표창원 프로파일러와 이대우 형사 또한 보고도 믿기 힘든 영상 앞에서 충격과 분노로 가득한 모습을 드러낸다.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는 내달 5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pleasanteye8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