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15번째 필모톡에 조정석
2024.07.30 09:59
수정 : 2024.07.30 09:59기사원문
조정석은 자신이 출연하는 영화 '파일럿', '행복의 나라'의 개봉을 앞두고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필모톡 참가 신청은 내달 7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KB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부터 '필모그래피 토크쇼'라는 콘셉트로 배우와 관객이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배우 류준열, 한지민, 김남길, 조우진, 한효주, 류승룡, 정우성, 이제훈, 이동휘, 한예리, 김무열, 임윤아, 여진구, 변요한이 출연한 바 있다.
SKB는 필모톡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주요 작품을 B tv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들도 불편없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화면에 한글자막과 화면해설을 지원하는 콘텐츠로, 가치봄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박참솔 SKB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은 배우로부터 쉽게 접할 수 없는 작품에 대한 가치관, 생각 등을 직접 들을 수 있어 현장에 참여한 관객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며 "필모톡과 같이 고객에게 행복한 미디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B tv의 가치와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