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ISA 활용한 인도 투자 세미나’ 개최

      2024.07.30 16:20   수정 : 2024.07.30 16:2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유진투자증권이 ISA를 활용한 인도 투자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미나는 오는 8월 1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선릉 위워크프론티어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인도 투자하자'의 저자이자 인도 시장 투자 전문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강황맨이 강사로 나서 '인도 증시 전망과 투자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지난해 세계 인구 1위로 올라선 인도는 올해 들어 증시가 연일 신고가를 기록하는 등 투자하기 매력적인 국가로 떠올랐다. 인도 전문가들은 젊은 인구층, IT 분야의 우수한 인재풀, 정부의 인프라 투자 및 경제개혁 정책 등에 따라 고속 성장 기조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


유진투자증권에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투자자들이 인도 시장에 대한 투자 인사이트를 얻어가는 것 외에도 세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도록 ISA 계좌를 활용한 투자 노하우 세션을 별도로 준비했다.

ISA 계좌를 활용해 공모펀드, ETF(상장지수펀드)에 투자하면 2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20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지방소득세 포함 9.9% 분리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투자성 상품은 원금 손실 발생 가능성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번 세미나는 투자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들은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점으로 하면 된다.

hippo@fnnews.com 김찬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