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아카페라 X 포스터샵 콜라보 전시회 개최

      2024.07.31 16:04   수정 : 2024.07.31 16:0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빙그레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사진예술을 포스터로 제작하는 감성 소품 브랜드 '포스터샵'과 함께 콜라보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아카페라와 함께 일상 속 여유를 찾아가자는 주제로 포스터샵과의 아름다운 협업 작품들을 통해 우리 곁에 공존하는 일상 속 찰나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위해 전시회 공간을 '숲', '물결', '창문', '라이프' 테마로 구성해 테마별 메시지를 아카페라 브랜드를 활용한 포스터로 표현하고 미러시트와 버티컬 사이니지 등 다양한 전시물들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한다.

전시 관람 고객 대상에게 아카페라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며 전시회 테마 중 제일 좋았던 테마의 컵받침 및 스티커를 굿즈로 증정한다.

이번 전시회는 다음달 2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강남역 인근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열린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바쁜 일상 속 아카페라가 제안하는 일상 속 여유를 찾는 방법이란 주제로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들을 통해 아카페라의 핵심 메시지인 '이 순간을 카페처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