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CU와 '두근득근 오운완' 콜라보
2024.07.31 18:03
수정 : 2024.07.31 18:0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여름 바캉스철을 맞아 CU와 '두근득근 오운완' 콜라보레이션을 8월 한 달간 펼친다고 7월 3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시즌에 맞춰 2600만 운동 마니아를 타깃해 핑크퐁의 새로운 스핀오프 캐릭터 '득근왕 핑크퐁'과 CU 자체 캐릭터 '케이루'가 함께 한다. 860만건이 넘는 인기 해시태그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을 비롯해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 관리에 몰입하는 '헬스 디깅'이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우선 더핑크퐁컴퍼니는 전국 1만8000여 CU 매장에서 '두근득근 구운란' 제품을 출시한다. 완전식품인 계란을 촉촉하게 구워낸 제품으로 탄탄한 근육질 캐릭터로 변신한 득근왕 핑크퐁과 케이루의 운동 여정을 주제로 한 25종의 띠부씰이 랜덤으로 동봉돼 있다.
두근득근 오운완 콜라보 영상도 공개한다. 핑크퐁이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 공식 영상은 핑크퐁 유튜브, CU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음원 또한 들을 수 있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헬스 디깅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더욱 즐겁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일상 속 웃음을 전하고자 CU와 '두근득근 오운완' 콜라보를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과 스핀오프를 통해 지식재산권(IP) 파급력을 확장하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