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동탄롯데점, 어린이 대상 아동특화 공간 프로젝트 진행
2024.08.02 15:52
수정 : 2024.08.02 15:52기사원문
영풍문고 동탄롯데점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아동특화 공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젝트는 영풍문고 동탄롯데점의 아동 코너를 놀이공원 컨셉으로 꾸며 ‘영풍문고 매직 어드벤처’라는 이름 아래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영풍문고만의 신규 프로젝트이다.
‘영풍문고 매직 어드벤처’는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서점이라는 낯선 공간에서 즐거운 경험과 기억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다.
추가적으로 ‘SNS 마법학교’ 벽서가에서는 12년 경력의 전 초등 교사이자 아동 교육 인플루언서 ‘서진쌤’의 추천 도서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 콜라보 공간을 구성하였다. 해당 인플루언서는 인성 덕목별 도서를 추천하며 “어린이들이 인성 주제의 도서를 읽으며 다양한 관점과 상황을 접하고 자신의 생각을 적용해 보며 논리적 사고력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영풍문고 관계자는 “‘영풍문고 매직 어드벤처’ 프로젝트가 서점이라는 공간이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만나볼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영풍문고는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슬로우 캠페인’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며 서울도서관과 함께 ‘슬로우 음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