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부부 "30년간 키스 해본 적 없어…남편이 하는 법 몰라"
2024.08.03 11:44
수정 : 2024.08.03 11:44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여에스더 부부가 30년 동안 키스를 해본 적이 없다고 이야기했다.
3일 방송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2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가정의학과 전문의 여에스더 부부가 출연, 부부의 연을 맺은 지 약 30년 동안 단 한 번도 키스를 해본 적이 없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에스더는 "남편은 키스라는 걸 해본 적이 없다, 우리 부부는 뽀뽀만 했다"라며 "남편이 모태 솔로니까 키스 하는 법을 모른다"라고 밝혔다.
오히려 홍혜걸은 "뽀뽀와 키스 뭐가 다르냐?"라며 역으로 질문을 하고, 이에 MC들은 현란한 동작으로 키스를 설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장난스러운 답변 뒤 홍혜걸은 "나는 '여자에게 상처를 주면 안 된다'라는 신념이 있었다"라며 "좋게 말하면 신중해야 한다는 거고, 나쁘게 말하면 지독하게 계산적인 면이 있다"라고 사랑에 대한 자기 생각을 진지하게 밝혀 눈길을 자아냈다.
한편 '가보가GO' 시즌2는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 셀럽, 삶이 궁금한 화제의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 집에 방문해 집안 곳곳에 배어 있는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진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