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 'What I Want' 공개

      2024.08.04 14:27   수정 : 2024.08.04 18:4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현대건설이 주거공간에 대한 가치를 새로운 시선으로 조명한 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일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을 통해 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 'What I Want'를 정식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MZ세대를 대표하는 트렌드 리더들의 시각으로 ‘집’이라는 공간을 다양하게 정의해 새로운 삶의 방식을 창조하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일상 속 독특한 영감’, ‘새로운 도전의식과 즐거움’, ‘나만을 위한 온전한 휴식’ 총 세 가지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식 구성이다.
힐스테이트가 지향하는 주거공간의 의의를 리듬감있게 그려내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주체적이고 열정적으로 자신의 삶을 이끄는 젊은 세대의 시선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단순히 주거를 위한 공간이 아닌 입주민의 삶의 방식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라이프스타일 리더’라는 의미를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세대별로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메시지로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 'What I Want'는 힐스테이트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도 공개됐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