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 연금라운지 채널 3곳 확대

      2024.08.06 14:56   수정 : 2024.08.06 14:5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신한은행은 전문적인 은퇴자산관리 상담을 기반으로 고객의 은퇴 이후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한 연금라운지’ 3곳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이날 수원시에 연금라운지를 열었고, 오는 8일과 12일에는 울산시와 서울시 강남지역에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신한 연금라운지는 PB출신 연금 전문가 및 퇴직연금 전문상담직원이 △연금 종합컨설팅 △주택연금 상담 △건강보험료 및 세무상담 △노후자산관리 등 연금 솔루션을 제시하는 특화 채널이다.



지난해 11월 서울시 노원·경기도 일산시에 오픈한 2개 채널에서 현재까지 고객 2000여명에게 일대 일 맞춤 상담 및 세미나를 제공하면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신한은행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접근성, 은퇴·연금에 대한 관심도, 영업점 연계성 등을 감안해 추가 신설 지역을 선정하고 수원시 팔달구에 ‘신한 연금라운지 수원’을 오픈했다.
‘신한 연금라운지 울산’은 울산시 남구에 마련된다.

특히 추가 오픈하는 연금라운지는 유언장 작성 및 유언대용신탁 상담과 은퇴준비 교육 및 퇴직연금 특화상담 등 각 지역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특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은퇴자산을 관리하고 연금을 수령하기까지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적기에 제공하고 고객의 시선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변화로 고객에게 선택 받는 은행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한 연금라운지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할 수 있다.
상담전용 전화번호로 전화하거나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해 예약할 수 있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