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웨이브 몰테일, '이달의 와인' 코너 신설

      2024.08.13 13:55   수정 : 2024.08.13 13:5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해외법인 몰테일이 자체 운영하는 와인·위스키 주류 전문관에 '이달의 와인' 코너를 신설했다.

13일 커넥트웨이브에 따르면 이달의 와인은 몰테일이 유명 인플루언서, 독일 와이너리 등과 협업해 선정한 와인을 추천하는 코너로 매월 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특히 선정된 와인은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해 몰테일이 산지에서 직접 상품을 소싱,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관련 제품은 몰테일 홈페이지 내 주류 전문관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상품 가격에 세금과 배송비를 포함해 단 한 번 결제로 와인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지난 4월부터 운영 중인 몰테일 와인·위스키 주류 전문관은 유럽, 일본 등에서 생산·유통하는 다양한 주류 구입을 지원한다. 와인과 위스키, 사케 등 인기 주류와 희소성 높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통관·배송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몰테일은 8월 이달의 와인으로 풍부한 과일향과 산도로 유명한 독일 리슬링 화이트 와인 5종을 선정했다. 1720년 이후 단일 포도 품종 리슬링만을 재배, 화이트 와인을 생산하는 독일 슐로스 요하니스 베르그 와이너리 상품으로 구성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슐로스 요하니스베르그 브론즈락 트로켄 2021 △슐로스 요하니스베르그 골드락 트로켄 2017 △슐로스 요하니스베르그 카비넷 로트락 2021 등이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이달의 와인은 여러 전문가와 의견을 나눠 해당 월에 가장 어울리는 상품을 선발하고 역사까지 전하는 만큼 와인 초보자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와인 소개와 차별화된 구매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몰테일은 온도와 습도에 민감한 와인을 최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혹서기 기간 주류를 무료로 보관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