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로맨스 장인' 한 번 더…'나의 해리에게' 스틸 공개

      2024.08.21 10:17   수정 : 2024.08.21 10:17기사원문
지니TV 나의 해리에게


지니TV 나의 해리에게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이진욱이 '로맨스 장인'으로 돌아온다.

지니TV는 21일 새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극본 한가람/연출 정지현, 허석원) 현오 역할로 분한 이진욱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나의 해리에게'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와 '구 남자 친구' 현오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다.



정현오는 적수가 없는 호감도 1위 아나운서로, 보도국 파견 근무 1년 만에 베테랑 기자도 어려운 특종을 연이어 발굴하는 등 사내에서 무한한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정현오는 완벽한 남자 그 자체다.
PPS 방송국 내 신뢰의 아이콘이자 아나운서국 최고의 스타를 증명하듯 부드럽고 여유로운 미소가 매력적이다. 특히 'PPS 사장도 못 하는 일'이라는 우스갯소리도 정현오의 말 한마디면 가능할 만큼 탄탄한 입지를 자랑하는 가운데 정현오는 훈훈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탁월한 능력까지 갖춘 인물이다.

만인에게 관대하고 친절한 정현오이지만, 8년 장기 연애했던 여자 친구이자 동료 주은호(신혜선 분)에게는 철벽이다.
공개된 스틸 속 정현오는 유독 주은호 앞에서 웃음기를 싹 지운 차가운 눈빛이라 그의 속내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완벽해 보이는 정현오와 주은호가 8년이라는 긴 시간을 사귀고 헤어진 이유는 무엇일지, 헤어진 후에 오히려 궁금해지는 이들의 탈도 많고 사연도 많은 장기 연애사가 펼쳐진다.


'나의 해리에게'는 오는 9월 23일 처음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