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 오픈...60개 육아용품 브랜드 참여로 규모 확대
2024.08.23 10:41
수정 : 2024.08.23 10:41기사원문
23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베이비와 아동 카테고리에서 함께 진행하는 첫 팝업스토어다.
쿠팡은 팝업스토어를 피크닉, 거실, 부엌, 아기방, 욕실 등 5가지 컨셉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방문 고객은 평소 궁금했던 육아 상품을 실제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예비 엄마, 아빠는 육아 필수품 종류를 파악하고 체험해볼 수 있으며 유모차나 카시트 등 고가의 상품을 꼼꼼하게 비교할 수 있다. 육아중인 고객은 아이 성장에 따라 추가 구매해야 하는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상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QR 코드를 통해 쿠팡 앱에서 최대 7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공간도 마련됐다. '가족 동화책' 컨셉의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에 '쿠팡' '쿠팡베이비앤키즈쇼'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별도 마련된 키오스크를 통해 즉석 인화가 가능하다.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벽과 바닥에 낙서놀이를 할 수 있는 '두들존'과 수유실도 있다
각 테마존을 방문해 미션용지를 완성한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은 뉴나 믹스넥스트 유모차, 하이브리드 이지폴드3 유모차, 다이치 리우 아기침대, 순성 버디 부스터 카시트, 베이비뵨 하모니 캐리어와 밀타임 세트, 쿠팡 기프트카드 2만원권 등 15종이다. 내달. 2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283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와우회원은 2만원 이상의 결제 금액을 당일 인증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상품 18종으로 구성된 선물박스가 증정된다. 방문 고객에게는 '쿠팡 베이비&키즈 리유저블백'을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