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日 팬미팅 성료 "잊지 못할 추억…행복"
2024.08.26 17:55
수정 : 2024.08.26 17:55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이재욱이 일본 팬 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재욱은 지난 25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2024 이재욱 팬미팅 인 재팬 '로그 인'(2024 LEE JAE WOOK FANMEETING IN JAPAN 'log in')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약 9개월 만에 일본 팬들을 만난 이재욱은 황치열의 노래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로 팬 미팅 포문을 열었다.
이어진 '해피 서머 오먼트'(HAPPY SUMMER MOMENT) 코너에서 이재욱은 여름에 관련된 음식, 추억 등을 이야기하며 팬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이뿐만 아니라 이재욱은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로 팬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갔다. '그래서 이재욱입니다', '로그 인 퀴즈'(LOG IN QUIZ) 등 다채로운 코너를 진행하고 본인의 애장품을 포함해 진심이 담긴 선물들을 전달했다.
이후 이재욱은 혁오의 '공드리', 도규의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싸이의 '기댈곳' 등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세트리스트와 라이브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일본 팬 미팅을 성료한 이재욱은 26일 소속사 로그스튜디오를 통해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덕분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 것 같아 행복하다"라며 "팬분들이 주시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열심히 준비했는데 즐거우셨길 바란다, 계속되는 더위 속에서 건강 잘 챙기시고 곧 다시 만나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재욱은 오는 9월 28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2024 이재욱 팬 콘서트 인 서울 '로그 인'(2024 LEE JAE WOOK FAN CONCERT IN SEOUL 'log in'(2024 이재욱 팬 콘서트 인 서울 '로그 인')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