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 사랑과 정성 담은 추석 장류 선물세트 출시

      2024.08.28 14:44   수정 : 2024.08.28 14:4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은 풍성한 한가위에 마음을 선물하기 위해 신송의 대표 발효 장류 제품들과 참기름, 오일 등으로 구성된 ‘신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신송 선물세트는 신송의 대표 장류와 참기름, 수입하고 있는 오일류를 담은 특선 1호 세트와, 장류로만 구성된 명작 세트 1, 2호, 간장류로 구성된 어울림 세트, 즉석국과 튜브형 장류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 올리브세트와 포도씨유 세트 등 풍성한 구성으로 총 9종 세트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선 세트는 신송의 노하우가 담긴 장류를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간장, 고추장, 된장, 쌈장과 참기름, 삐에트로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어울림 세트는 클래식한 패키지가 눈길을 끄는 간장 3종으로 구성됐다.

명작세트는 장독을 연상하게 하는 패키지로 고추장과 된장을 담아 전통 장의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모든 요리에 어울리는 간장이 함께 들어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는 신송에서 수입 유통중인 삐에트로 코리첼리 올리브유와 포도씨유로 구성했다. 간편한 즉석국으로 구성된 즉석국 세트와 튜브형 장류와 즉석국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로 선택권을 넓혔다.


신송식품의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바라는 마음과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이 되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감사한 분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푸짐한 신송식품 선물세트로 전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