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의 매력 다채롭게 즐겨요".. 노랑풍선 'K-아웃도어 여행' 선봬
2024.08.28 15:57
수정 : 2024.08.28 15:57기사원문
노랑풍선은 경남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 둘러싸여 야구 관람과 캠핑, 바다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K-아웃도어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아웃도어 여행'은 노랑풍선이 지난해 9월 경남관광재단과 체결한 경남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기획한 테마 기획전이다.
창원·김해·거제·합천·함안·산청·남해·통영 등 경남 내 여러 도시의 다양한 관광 인프라를 활용한 체험 활동이 포함돼 있어 지역의 매력을 보다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도시와 상품에 따라 숲속 캠핑, 카라반, 펜션, 호텔 등 다양한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액티비티로는 거제도의 푸른 바다를 누비는 '요트 투어'와 15m 상공에서 달리는 하늘자전거를 비롯해 바다낚시, 승마체험, 카약, 사륜바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창원을 연고로 하는 프로야구팀 'NC 다이노스'의 홈경기 관람 기회도 주어진다. 관람객에게는 클럽하우스, 라커룸, 경기장 내부 등을 둘러보는 '백스테이지 투어'도 함께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올해 관광 트렌드를 토대로 경남관광재단과 함께 아웃도어 콘텐츠를 적극 반영한 상품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과 스포츠 경기 관람으로 색다른 여행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