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 달, 매주 색다른 경품혜택" 센트비, 추석맞이 대고객 특별 경품 응모 이벤트
2024.09.03 14:29
수정 : 2024.09.03 14:3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SentBe)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간 개인용 소액 해외 송금 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주차별 달라지는 특별 경품과 100% 수수료 무료 쿠폰 혜택 등 풍성한 한가위 선물을 제공한다.
센트비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의 풍성하고 넉넉한 명절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맞이 경품 응모 이벤트는 센트비로 한국에서 해외로 단 한 번만이라도 송금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지된 주차별 경품 리스트를 확인한 후 원하는 선물을 선택해 응모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35명을 선정해 총 14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5만원 캐시백 쿠폰 △마사지기 △커피 머신 △주유 상품권 등 주차 별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 달 중에 센트비 개인용 해외 송금 서비스로 한국에서 해외로 처음 송금한 신규 고객에게는 첫 송금 후 한 번만 더 송금하더라도 수수료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센트비 홈페이지와 앱,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트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센트비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이벤트 참여의 즐거움을 선사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해외로의 송금이 처음인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외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명절을 앞두고 해외에 거주하는 가족이나 친지, 지인에게 해외 송금이 필요한 경우 센트비의 개인용 소액 해외 송금 서비스와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센트비의 개인용 해외 송금 서비스는 기존의 복잡한 해외 송금 과정을 간소화해 은행 대비 90% 이상 저렴한 수수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앱이나 웹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 50개국 이상으로 송금할 수 있고, 국가에 따라 최소 5분에서 최대 1일 이내 송금이 완료돼 간편하고 합리적인 송금이 가능하다. 특히 수취 국가의 환경에 따라 계좌를 통한 송금은 물론 캐시 딜리버리, 캐시픽업, 모바일 월렛 등 다양한 수취 옵션을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