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펫 라이프의 시작, ‘신한카드 The PET’ 출시

      2024.09.04 09:54   수정 : 2024.09.04 09:5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신한카드는 반려동물 등록부터 장례에 이르기까지 펫 라이프(Pet Life) 전반에 필요한 서비스를 담은 ‘신한카드 The PET(이하 더펫 카드)’와 ‘신한카드 The Premium PET(이하 더 프리미엄 펫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더펫 카드’는 반려인이 주로 이용하는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전용몰 업종에서 높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전용몰에서 이용시 30% 할인 서비스를 전월 실적에 따라 각각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이 카드는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에 따라 달라지는 소비패턴을 감안해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전용몰의 할인 한도를 10% 단위로 변경하여 이용할 수 있는 ‘할인한도 DIY 서비스’를 도입했다. 예를 들어, 동물병원 할인한도를 160%로 높이고, 반려동물 전용몰 할인한도를 40%로 낮추면, 최대 할인한도가 3만 2000원과 8000원으로 바뀌는 식이다. 동물병원 할인한도와 반려동물 전용몰 한도는 각각 최대 200%까지 늘릴 수 있다.

더불어 일상 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 △네이버쇼핑 △G마켓 △11번가 △컬리 등에서 이용 시, 10%할인 서비스를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 반려동물 등록 서비스(페오펫, peopet.co.kr) 이용시 20% 할인, 돌봄(펫봄, petbom.com) 서비스 이용 시 10% 할인, 장례비용(포포즈, fourpaws.co.kr) 20% 할인 서비스를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한다.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더 프리미엄 펫 카드’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 카드는 기존 ‘더펫 카드’와 동일하게 전국 동물병원, 반려동물 전용몰,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할인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각각 월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할인한도 DIY 서비스, 반려동물 등록 할인 서비스 등도 ‘더펫 카드’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연 2회 전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