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끝까지 강렬” FJ 역작 골프화 퀀텀(Quantum) 등장

      2024.09.04 16:07   수정 : 2024.09.04 16:0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넘버원 골프화 브랜드 FJ(풋조이)가 혁신적인 편안함과 성능을 갖춘 신제품 ‘퀀텀(Quantum)’ 골프화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퀀텀 Quantum’ 골프화 FJ의 비약적인 발전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제품으로, 기존 FJ 골프화 중에서도 최상의 착화감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제품 라인이다.

신제품 퀀텀 골프화는 세 가지 주요 특징을 바탕으로 ‘세상에 없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첫 번째 특징은 우수한 쿠셔닝 아웃솔이 제공하는 편안함이다. 두 번째는 발 전체를 완벽하게 감싸는 포근한 디자인과 핏 설계이다. 마지막으로는 안정성과 균형을 극대화하는 멀티 트랙션 시스템이다.

먼저 이번 퀀텀 골프화에는 FJ 아웃솔 중에서도 가장 편안하고 폭신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새로운 소프폼(SofFoam)이 적용되었다. 소프폼 아웃솔은 부드럽고 유연하여 낮은 경도를 자랑하며, 발에 가해지는 압박감을 줄여 편안하게 지탱해준다.
이로 인해 장시간 걷거나 플레이할 때 발의 피로를 최소화하고, 자연스럽고 편안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최상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신제품 골프화에는 내구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합성가죽 소재를 채택해 매끄럽고 깔끔한 외관을 자랑한다. 힐 부분에는 3D 몰딩 구조의 쿠셔닝을 적용해 발뒤꿈치를 안정적으로 고정시켜주어 미끄럼을 방지하고, 뒤꿈치가 까지는 것을 방지하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발등을 덮는 설포 부분에는 핫멜트(Hot Melt) 기법이 적용되어 매끄럽게 통일된 디자인을 구현하며, 부드럽게 발등을 감싸 편안한 핏을 선사한다.

퀀텀 골프화의 밑창은 투어에서 입증된 FJ 하이퍼플렉스(Hyperflex) 골프화의 아웃솔에서 영감을 받아제작되었다. 가로와 세로로 설계된 하이브리드 트랙션(Hybrid Directional Traction)은 스파이크리스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스파이크 역할을 하는 패턴으로 설계되어 다양한 지형에서 스윙 시 안정성과 균형을 극대화한다.
또한, 회전을 돕고 강력한 지지력을 제공하여 지면과의 견고한 연결을 유지해 뛰어난 접지력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