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버스 타고 경품 받자’ 윈덤 부산 보물섬 투어

      2024.09.06 13:35   수정 : 2024.09.06 13:3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부산 관광전용 투어버스, 부산시티투어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오는 7일부터 29일까지 ‘윈덤 부산 보물섬 투어’ 경품 행사가 열린다. 경품은 윈덤그랜드 부산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비롯해 다수의 경품이 준비됐다.

6일 부산관광공사에 따르면 공사가 운영하는 부산시티투어버스가 개관 1주년을 맞은 윈덤그랜드 부산과 협업해 윈덤 부산 보물섬 투어를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시티투어버스 안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보물찾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시티투어버스 운행 회차 가운데 무작위(랜덤) 방식으로 하루 2차례,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요 경품은 윈덤그랜드 부산 스위트룸(150만원 상당) 이용권, 런치·디너 식사권, 부산시티투어 여행용 파우치 등으로 행사 기간 총 1480명에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티투어 또는 윈덤그랜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실 공사 사장은 “부산시티투어버스와 윈덤그랜드 부산 호텔과의 협업으로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이 참여해 부산의 매력과 함께 푸짐한 경품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