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기능 모두 담았다...간절기 러닝에 '안성맞춤' 자켓 등장

      2024.09.19 09:14   수정 : 2024.09.19 09:1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프로-스펙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러너에게 필요한 기능을 담아낸 '2LAYER 러닝 자켓'을 선보인다.

19일 프로-스펙스에 따르면 2LAYER 러닝 자켓은 가볍고 내구성 좋은 두 겹의 폴리에스터 안감 사용으로 간절기 시즌 러닝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 바람막이 역할을 해준다.

등 부위 통기성을 발휘하는 벤틸레이션 구조로 운동이나 야외 활동시 바람은 막아주면서 내부 열기는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한다. 특히, 생활 방수 기능이 있는 소재 사용과 방수 지퍼, 변형 가능한 후드챙 디테일로 가벼운 비가 내리는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취향과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남성용은 뒷 기장 조절 기능으로 엉덩이까지 길이를 조절할 수 있고, 여성용은 허리부위 조임 기능으로 원하는 핏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 레드오렌지, 베이지, 여성용은 라이트그레이, 버건디,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가을철 러닝 시 필요한 기능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활용성도 높아 올 가을 러너들의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