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기억 지우개' 김재중·진세연, 안내상에게서 양혜지 구할까
2024.09.21 20:05
수정 : 2024.09.21 20:05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나쁜 기억 지우개' 김재중과 진세연은 위기에 처한 양혜지를 구할 수 있을까.
MBN 금토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극본 정은영/연출 윤지훈, 김나영)는 기억지우개로 인생이 바뀐 남자와 그의 첫사랑이 되어버린 여자의 아슬아슬 첫사랑 조작 로맨스. 앞서 방송된 15회에서는 이군(김재중 분)이 리셋 실험을 통해 기억을 지우기 전 자존감 낮던 이군의 모습으로 돌아가며 주연(진세연 분)과 멀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한 새얀(양혜지 분)의 친부(안내상 분)가 살인마였다는 것이 밝혀지며 긴장감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이 가운데 마지막 회인 16회 예고편이 공개되어 긴장을 치솟게 한다.
이윽고 다급한 구조 신호를 받은 주연의 모습과 함께 "여기 좀 살려주세요"라고 외치며 문을 두드리는 새얀의 모습과 "그 사람 혹시 가족에게도 해를 끼칠 수 있는 사람입니까?"라는 이군의 말이 이어지며 새얀의 친부가 딸의 목숨까지 위협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내가 언니를 지켜야 해"라며 탈출을 시도하는 새얀과 경직된 채 오열하는 주연의 모습이 연이어 공개되며 새얀부의 수마가 딸 새얀을 미끼로 주연에게 닿았음을 보여줘 마지막까지 휘몰아치는 전개를 예고한다. 과연, 주연과 새얀이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이군과 이신 형제가 주연과 새얀을 구하고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마지막 회에 궁금증이 한껏 치솟는다.
이에 제작진은 "마지막까지 충격을 선사할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라며 "단 한 회만 남겨둔 '나쁜 기억 지우개'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나쁜 기억 지우개'는 21일 오후 9시 40분에 마지막회(16회)가 방송된다. 또한 OTT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는 물론 일본 U-NEXT,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중동, 인도에서는 라쿠텐 비키에서 독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