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먹고 싶었나"…패스트푸드점에 캥거루 '껑충'(영상)

      2024.09.22 00:00   수정 : 2024.09.22 00:00기사원문
[서울=뉴시스]이은재 인턴 기자 = 호주의 한 패스트푸드점에 캥거루 한 마리가 불쑥 들어와 매장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6일(현지시각) 틱톡엔 '오직 호주에서만 볼 수 있는 모습'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약 686만 회를 기록했다.



영상을 보면 캥거루 한 마리가 두발로 껑충 높게 뛰어오르더니 창문을 넘어 패스트푸드점 매장 안으로 들어간다.

이 캥거루는 매장 곳곳을 정신없이 돌아다녔다. 매장 밖으로 나가려다가 유리문에 막혀 당황해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테이블에 앉아 햄버거를 먹던 한 손님은 매장 안에 있는 캥거루가 신기한 듯 고개를 돌려가며 뚫어져라 쳐다보기도 했다.

당시 매장 주변에 사람이 많지 않아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호주에서 본 것 중 가장 호주적이다", "캥거루도 햄버거가 먹고 싶었나", "호주 사람들은 익숙한 광경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캥거루는 친숙한 외모로 동물원 등에서 인기 있는 동물이지만, 성격이 사나워 마주칠 시 조심해야 한다.
위협을 느끼면 날카로운 발톱과 뒷다리로 사람도 거침없이 공격한다.

☞공감언론 뉴시스ejle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