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청년의날' 행사서 홍보전시관 운영 '위제로' 홍보

      2024.09.23 10:39   수정 : 2024.09.23 10:3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일양약품이 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을 맞아 홍보전시관을 운영하고 소비자 체험부스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청년들의 삶의 질 제고 향상'과 'ESG 탄소중립시대 선도'라는 주제로 지난 21~22일 양일간 진행된 올해 행사는 난지 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일양약품은 홍보부스를 차리고 다채로운 프로그램 지원과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순발력게임 및 체험부스를 진행햇다.


특히, 일양약품은 '소화효소 3종 + 제산제 3종 + 방향성 건위제 3종 + 이담제' 구성의 고단위 복합위장소화제-위제로알파정을 알리는 위제로 바로알기 제품홍보 부스를 설치해 순발력 봉잡기 게임의 각 봉에 위제로 적응증을 기입해 부스를 찾는 관람객과 외국인에게 위제로의 제품과 소화·위장약으로써의 적응증을 알려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일양약품 위제로와 함께 국내 최초 인삼드링크 '원비디' 및 '타우스제트액' 드링크를 부스 방문객들에게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도 진행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일양약품은 앞으로도 문화와 소비자 브랜드 파워를 갖춘 청년 세대와 공감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행사 참여 및 홍보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며, 만 8세 이상부터 복용 가능한 일양약품 대표 소화제인 위제로의 잠재고객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