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고사 3만개" 사람인, 공기업 모의시험 서비스 운영
2024.09.23 10:15
수정 : 2024.09.23 10:1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이 공기업 취업에 도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모의시험 서비스를 운영한다.
사람인은 공기업 모의고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람인 공기업 모의고사는 우리나라 900여개 공기업 전공 필기시험과 국가직무능력표준시험(NCS) 실전 기출문제, 모의고사 약 3만개를 구매해 풀어볼 수 있는 서비스다.
사람인 공기업 필기시험은 한국전력공사와 한국철도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수자원공사 등 국내 대부분 공기업 기출과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공기업 모의시험 서비스는 사람인 플랫폼 메인 인·적성검사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사람인 공기업 필기시험은 수준과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구체적으로 △기업별 기출·실전모의고사 △기출·실전모의고사에 해설 강의를 더한 기출해설강의 △NCS 모의고사 △기출·실전모의고사와 NCS를 묶은 족집게 패키지 △전공, 직렬별·기출모의고사 스마트 패키지 △전공기출 공통과목에 해설 강의를 더한 프리패스 등이 있다.
김강윤 사람인 부문장은 "취업준비생들이 공기업 필기시험을 확실히 대비할 수 있도록 적중률 높은 모의고사와 실전 기출문제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관련 서비스를 활용해 공기업에 입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람인은 올 하반기 채용시즌을 맞은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공기업 모의고사 서비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개별 회원 아이디 당 1회씩 모의고사 무료 체험 기회를 준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