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앤베이비' 아크, 초보 삼촌 7人의 '풋풋 매력' 시선집중

      2024.09.27 09:51   수정 : 2024.09.27 09:51기사원문
'미스틱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의 풋풋 매력이 빛을 발했다.아크(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는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된 단독 웹 예능 '아크앤베이비' 2화에서 본격적인 쌍둥이 형제 건우, 건휘 육아에 돌입했다.이날 아크는 지우를 필두로 리오토, 지빈이 만든 초계국수, 불고기, 계란찜을 쌍둥이 형제와 나눠 먹었다.

멤버들은 맛있게 먹는 건우와 건휘를 보며 흐뭇한 미소를 보인 가운데, 다양한 방법으로 채소 먹이기에 나서며 남다른 육아 스킬을 발휘했다.식사를 마친 아크와 쌍둥이 형제는 파자마를 입고 다시 만났다.
이들은 쌍둥이 형제가 평소 좋아하는 중장비 모형의 케이크로 깜짝 축하 파티를 열었다. 아크는 건우와 건휘만을 위한 프리 릴리즈 싱글 'dummy' 특별 무대도 꾸몄다. 파워풀한 군무가 돋보인 가운데, 건우와 건휘는 케이크에 푹 빠졌다가도 아크의 무대를 보며 신나게 즐겨 눈길을 끌었다.첫 만남을 마무리하면서 인기 투표도 진행됐다. '최애 삼촌'으로는 쌍둥이 형제와 남다른 케미를 뽐낸 끼엔과 지우가 뽑혔다. 아크와 쌍둥이 형제는 서로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어진 예고편에는 아크의 연습실을 방문한 쌍둥이 형제의 모습이 보여졌다. 아크는 또한 쌍둥이 형제와 대형 키즈 카페에도 방문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한편, 아크의 좌충우돌 육아일기가 담긴 웹 예능 '아크앤베이비'는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유튜브 채널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된다.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유튜브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