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테라시스 ‘뷰티풀에이징랩’ 성수동 팝업스토어 열어

      2024.10.02 16:49   수정 : 2024.10.04 16:54기사원문


아스테라시스는 지난 9월 28일부터 ‘뷰티풀에이징랩’ 팝업을 진행했다.

성수동 한서빌딩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뷰티 마니아와 인플루언서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픈 이후 많은 인파를 불러일으켰고, 해당 행사와 관련된 소셜미디어 게시물은 2,000개가 넘게 공유됐다.

현재까지 방문객 수는 약 10,000명에 달한다. 이번 팝업에는 리프테라2 뮤즈 다샤타란, 신민규(하트시그널), 켄(빅스), 이영인(미스코리아) 김호윤(셰프테이너)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가시성과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이번 행사는 10월 6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에게 피부미용 고주파기기인 리프테라2와 쿨페이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뷰티 미용에 대한 관심을 심화시키기 위해 고안된 4개의 서로 다른 인터랙티브 존에 참여할 수 있다.

고주파 케어의 원리를 설명하는 ‘쿨페이즈 게임존’, 초음파를 이용한 리프팅 원리를 경험하는 ‘리프테라2 게임존’ 등이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에이징 필터존’에서는 30년 후의 자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피부 나이 테스트’ 에서는 방문객의 피부 나이를 측정하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성수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가까운 한서빌딩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다. 4번 출구에서 연무장길을 따라 걷다보면 왼편에 건물이 보인다.
기다리지 않고 원활한 관람이 가능하도록 테이블링 시스템을 도입해 방문객들이 원하는 속도로 팝업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뷰티풀 에이징 랩 팝업은 10월 6일까지 진행되며, 뷰티 마니아들이 놓치고 싶지 않을 다양하고 독특한 경험과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아스테라시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과 지속적이고 친근한 소통을 도모한다는 목표 하에 최첨단 기술과 뷰티케어를 결합해 새로운 기준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