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엠버서더 리디아고 우승 기념 골프공 쏜다

      2024.10.04 09:12   수정 : 2024.10.04 09:1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후원 선수 리디아고의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 우승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일 한성에프아이에 따르면 레노마골프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리디아고는 지난 9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에서 역전 우승을 하며 시즌 3번째 우승(통산 22승)을 거뒀다.

리디아고는 올 시즌 개막전 우승을 시작으로 파리 올림픽 금메달, 명예의 전당 입성에 이어 시즌 3승을 기록하며 최종 목표로 커리어 그랜드슬램에 도전한다.



레노마골프는 리디아고의 연이은 우승 소식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골프볼 1PCS(1더즌)을 증정한다.


레노마골프는 최근엔 리디아고의 한국 방문 일정에 맞춰 레노마골프 화보 촬영 및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팬밋업 행사를 진행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연이은 다승 기록으로 많은 골프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며 글로벌 엠베서더로서 명예를 빛내고 있는 리디아고의 우승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커리어 그랜드슬램에 도전하는 그날까지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