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YENA의 네모네모 런' 챌린지 진행

      2024.10.04 14:35   수정 : 2024.10.04 14:35기사원문

지니뮤직과 달리기 앱 런데이가 YENA(최예나)와 함께 'YENA의 네모네모 RUN(최예나의 네모네모 런)' 챌린지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니뮤직과 런데이는 공동프로모션 '지니와 함께 뮤직런'을 지속 진행해 다양한 아티스트의 추천 음악과 음성 코칭, 응원을 러닝 챌린지로 제작해 달리는 즐거움을 전해왔다.

이번 특별한 러닝 메이트로 YENA(최예나)가 참여했으며 YENA(최예나)는 신곡 '네모네모' 포함 총 6곡을 배경으로 직접 러너들에게 보이스 코칭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YENA(최예나)는 8개월 만에 싱글 3집 ‘네모네모’로 컴백했다.
'네모네모'는 밀레니엄 사운드에 MZ 감성을 더해 트렌디한 ‘예나 장르’를 완성한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사랑을 하며 알게 된 서로의 모난 모습을 모서리가 뾰족한 ‘네모’에 빗대어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인상적이다.

런데이 앱에서 'YENA의 네모네모 RUN' 챌린지를 완주하고 챌린지 완주 스티커를 활용해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YENA 사인을 담은 러닝 티셔츠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챌린지에 포함된 신곡 ‘네모네모’를 포함한 YENA가 추천하는 러닝 플레이리스트는 지니뮤직에서 플레이리스트로도 확인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