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뱅크, '2024 K-Global InnoVista 데모데이’ 진행

      2024.10.07 09:38   수정 : 2024.10.07 09:38기사원문

인포뱅크의 투자사업부 아이엑셀은 플러그앤플레이 코리아와 글로벌 스타트업 미디어 EO와 함께 '2024 K-Global InnoVista 데모데이'를 오는 10일 역삼 핏플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하는 ‘2024년 K-Global 액셀러레이팅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며, 아시아-태평양(APAC) 권역 진출을 희망하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스타트업의 기업공개(IR) 피칭과 특강으로 진행된다.

데모데이에는 △비욘드메디슨 △스텝하우 △제트에이아이(블럭스) △젠트리 △호라이존테크놀로지 총 5개사가 IR 피칭에 참여하고 이 중 1개 기업에 대해서는 인포뱅크가 연내에 직접 투자에도 나선다.


피칭 이후에는 현재 Liner, 오늘의집, Typecast 등 여러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 어드바이저로 활동 중인 김성겸 블라인드 공동 창업자가 특별 연사로 참여할 예정으로, 블라인드의 성공적인 북미 시장 진출 경험을 바탕으로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 노하우를 공유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2024 K-Global InnoVista’는 APAC 권역 진출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인포뱅크 투자사업부 아이엑셀과 플러그앤플레이 코리아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실리콘밸리의 최대 혁신센터 플러그앤플레이의 싱가포르 현지 오픈이노베이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이달 말 진행 예정인 ‘Plug and Play APAC Summit’, 싱가포르 최대 스타트업 행사 ‘SWITCH’ 등 행사 참여 지원을 통해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