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퍼포먼스의 완벽한 조화... 말본골프, 전예성 선수 화보 공개

      2024.10.08 10:48   수정 : 2024.10.08 14:4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말본골프(Malbon Golf)가 전예성(삼천리·23) 선수와 함께한 2024 FW 컬렉션 화보를 8일 공개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전예성 선수는 2024년 시즌부터 말본골프 의류를 착용 중이며, 자신만의 패션 감각에 말본골프 고유의 스타일을 더해 프로페셔널한 기량을 펼치고 있다. 이번 화보는 실제 필드에서 촬영됐으며, 전예성의 역동적 스윙과 진지함이 말본골프만의 독창적 디자인과 어우러져 스타일, 퍼포먼스가 동시에 반영된 말본골프의 2024 FW 컬렉션의 개성을 한 눈에 보여준다.



올해 말본골프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라인업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에 2024 FW컬렉션 역시 말본만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감도는 살리되, 궁극적으로 필드 위 플레이를 돋보이게 하는 기능성 소재 엄선, 패턴 개발, 디자인 개발에 공을 들였다. 특히, 큰 일교차와 눈, 비 등에 상관없이 간절기부터 한 겨울까지 라운드를 즐기는 진성골퍼를 위해 편안한 핏과 기능성, 활동성에 주력했다.

전예성은 화보에서 '래글런 스윙 자켓'과 '모크넥 방풍 스웨터'를 착용해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퍼포먼스 룩을 완성했다.

말본골프와 함께 한 2024FW 전예성 화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예성 선수의 착용제품 및 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말본6451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전국 백화점 말본골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말본골프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 중인 이정은6(대방건설·28) 선수의 화보를 지난 9월에 공개했고, 이번 전예성 선수 화보를 연달아 선보임으로써 창의적 필드 룩에 기능성을 더한 골프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강화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