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 is good' 컵홀더에 담아 전국에 부산 매력 전파

      2024.10.09 10:13   수정 : 2024.10.09 10:1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부산시는 커피 프랜차이즈 하삼동과 협업해 부산 도시브랜드를 담은 가을철용 컵홀더 디자인을 제작하고 10월부터 전국적인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제작된 가을철용 컵홀더에는 부산의 도시브랜드 '부산이라 좋다(Busan is good)', '커피하기 좋은 도시 부산(Busan is good for COFFEE)' 문구와 함께 시 소통 캐릭터 '부기'가 가을 부산의 매력을 알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 컵홀더는 하삼동커피 전국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제공될 예정이다.



시는 이번 협업이 부산 시민들에게 친숙함을 더하고, 타지역에는 부산이 단순히 관광 도시를 넘어 커피 문화와 산업이 발달한 도시임을 강조하고, 다채로운 커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라는 점을 부각시킬 것으로 기대했다.

김유진 시 미래디자인본부장은 “시는 앞으로도 지역 커피 프랜차이즈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지역 기업들과 협력해 부산 도시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일라며 “새로운 도시브랜드 활용성을 극대화해 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든 부산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삼동 커피는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650개 가맹점을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다.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