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가족소풍은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로 떠나요

      2024.10.12 08:00   수정 : 2024.10.12 08: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익산=강인 기자】 전북 익산시가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왕궁 보석박물관에서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12일 익산시에 따르면 이날부터 27일까지 주말마다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 '가족소풍'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전북특별자치도 대표관광지 사업으로 추진되며 △익산 9경 △익산 △보석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과 공연이 펼쳐진다.



체험으로 연꽃팽이, 아가페 정원 장식품, 바람개비, 무궁화 열쇠고리, 보석 책갈피 등을 무료로 진행한다. 편백 스프레이, 커피박 열쇠고리·화분 만들기 등 유료 부스도 운영해 더욱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족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솜사탕 매직쇼, 버블 퍼포먼스, 코믹 풍선아트쇼,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도 준비됐다.
소정의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는 게임형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친환경 제품과 생활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과 먹거리 부스가 운영돼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익산시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전북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은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500만 관광도시 조성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ang1231@fnnews.com 강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