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하기 좋은 가을, 놀고 먹으며 콘서트 보고, 캠핑도 즐기자

      2024.10.12 14:07   수정 : 2024.10.12 14:0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성큼 찾아온 가을을 맞아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축제 소식이 들려온다. 이와 함께 기업들의 발걸음 역시 분주하다. 식음료 업계는 가을에 열리는 각종 축제에 후원하거나 문화행사를 기획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카스,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4’
오비맥주 카스는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4’에 공식 주류 스폰서로 참가한다.

행사 현장에서 유럽 노천 카페 테라스 컨셉의 ‘카스 레몬 스퀴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할 예정으로, 포토존과 히든 박스 이벤트, 빈백에 앉아 쉴 수 있는 휴식존 등 마련했다.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는 ‘여유로운 삶의 발견’을 주제로 6년째 진행되고 있다.
올해에는 페기구, 조지, 혼네를 비롯한 국내외 13팀의 아티스트가 참여를 확정해 주목받고 있다.

■아워홈,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캠프’ 참여
아워홈은 캠핑 페스티벌 ‘2024 제18회 가을 고아웃캠프'에 참여한다. '고아웃캠프'는 아웃도어 브랜드 고아웃코리아가 2012년부터 매년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로, 올해 행사는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충청남도 부여 백마강 레저파크 일대에서 펼쳐진다.

아워홈은 다양한 음식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워홈 맨션'이라는 컨셉 하에 부스 및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부스에서는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국·탕·찌개류, 육가공류, 꼬치어묵, 김치, 떡볶이 등 다양한 자사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며, 가을 캠핑에 어울리는 꽃게 육수를 담은 꼬치어묵 시식 코너를 운영한다.

■동서식품, 문화예술발전 행사로 시민들에게 한걸음 가까이
동서식품은 지역사회와의 소통에 중점을 둔 자체 행사를 기획했다. 오는 30일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제14회 동서커피클래식’을 개최한다.
동서식품은 창립 40주년인 지난 2008년부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문화예술 발전을 돕기 위한 문화나눔 활동으로 동서커피클래식을 개최하고 있다. ‘함께하는 삶의 향기’를 주제로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지역 시민들에게 무료 클래식 공연을 선사하며, 공연 관람자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올해 공연에는 공주시충남교향악단과 피아니스트 조재혁 등 국내 유수의 음악가들이 참여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