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 10주년 기념 한국 설명회 진행

      2024.10.15 15:42   수정 : 2024.10.15 15:42기사원문

만 3-18세 학생들을 대상으로 정통 영국 보딩 스쿨 교육을 이어오고 있는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는 개교 10주년을 기념하여 한국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특별 서울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개교한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는 세계 유일 비즈니스 마인드를 갖춘 미래 리더를 양성하는 국제학교로 자리매김했다.

쿠알라 룸푸르 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80에이커 (32만 평방 미터, 약 10만평) 규모의 캠퍼스에서IGCSE와 A-레벨을 아우르는 영국 정통 교육과 혁신을 결합한 학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설립 10년 간 안전하고 깨끗한 말레이시아 천혜의 학습 환경에서 학업 및 교과 외 관련 성과와 시설 부분 모두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어왔다. 개교 후 학생 수는 6배 이상 증가했으며, 재학생의 60% 이상이 영국, 미국, 유럽, 중국, 일본, 한국, 짐바브웨 등 30여 개국 출신의 국제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는 이달 26일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특별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가 개진하는 독보적인 영국 기숙 학교 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 및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본 설명회에서는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의 총교장 매튜 브라운 (Matthew Brown)과 영국 엡솜 컬리지 동문인 그룹 CEO 마크 랭케스터(Mark Lankester) 등 학교의 주요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하여 만3-18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학교의 커리큘럼, 매 학기 150개에 달하는 다양한 교과외 활동, 그리고 미래 비즈니스 리더 양성에 앞서나가는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의 교육 환경에 대해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시즌별 개최되는 캠프 관련 정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총교장 매튜 브라운은 “비즈니스 문해력 육성과 탁월한 학생 관리에 중점을 둔 독보적인 영국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는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의 10주년이라는 특별한 시점을 맞아 한국의 학부모들에게 본교의 교육 철학과 가치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학문을 넘어 비즈니스 마인드를 갖춘 전인적 리더를 육성하고자하는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학부모님들과의 교류를 기대하며 서울에서 열리는 이 뜻깊은 행사에 학부모님과 학생, 그리고 교육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는 3세부터 18세까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래 사회를 이끌 준비된 리더를 양성하는 세계 유일의 기숙 국제학교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